패션 인사이트/패션 인사이트

보테가 베네타, 어플리케이션으로 복귀했다

버클 2022. 2. 28. 14:14

이미지 : BOTTEGA VENETA

디지털 시대에는 대중의 관심을 끌고 유지하기 위한 특별한 무언가가 필요하다.

독특한 쇼 초대부터 이색적인 프레젠테이션까지, 대형 브랜드들은 그들의 컬렉션을 홍보하는 방식으로 창의력을 발휘해 왔다. 보테가 베네타는 2021년 1월 돌연 SNS 계정을 모두 삭제했다. 그들의 온라인 홍보를 오로지 연예인들과 인플루언서들에게만 맡긴 것이다. 그것이 보테가 베네타가 그들만의 앱으로 온라인 매체 복귀를 발표했을 때 패션계가 집중하는 이유이다.

bottega veneta app


단순히 보테가 베네타라고 이름 붙여진 이 앱은 아이콘조차 그저 초록색 박스이다. 2022년 2월 개최되는 패션위크를 통해 처음 보테가 베네타에서 인사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티유 블라지(Matthieu Blazy)의 데뷔 컬렉션을 색다르게 느껴볼 수 있다. 이 앱의 특징 중 하나는 AR 그린 스크린 효과. 카메라가 초록색을 비추게 되면 초록색 물체를 마치 크로마키 배경처럼 사용해 보테가 베네타의 영상이 표시된다. 현재는 패션위크의 런웨이 영상이 표시되는 중.

보테가 베네타의 앱은 현재 앱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보테가 베네타의 새로운 컨텐츠들을 앱을 통해 지금 바로 직접 확인해 보자.

 

명품 소셜클럽 vircle로 이동